Skip to content
KB증권 자율주행 투자

내.돈.내.룰. 캠페인

Play Video

Project Brief

KB증권은 안정적이고 건전한 투자를 위해, 1,000원부터 구매 가능한 ‘소수점 주식 정기구매’ 서비스와 AI가 개인에게 맞춰서 자동투자해 주는 ‘자율주행 투자’ 서비스를 런칭했다.

새로운 투자 서비스의 특장점을 MZ세대 트렌드인 자신만의 계획적인 라이프와 짠테크를 주요시하는 성향과 매칭하여 이 시대의 새로운 투자 패러다임으로 느낄 수 있도록 ‘강승윤’을 모델로 기용해 트렌디한 메시지와 스토리를 담은 ‘내돈내룰’ 캠페인을 기획했다.

Client

KB증권

Creative & Channel

Campaign Film, Banner / Youtube, Performance MK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