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KB증권 X 국카스텐

서프라이즈 콘서트

Play Video

Project Brief

2017년 KB투자증권과 현대증권의 통합으로 새롭게 출범한 KB증권의 브랜드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한 바이럴 영상을 제작했다. ‘새로운 만남’이라는 메시지를 임팩트 있게 전달하기 위해 국내 최초 밴드 3D 홀로그램 Edge-Tech를 활용하였다.

광고 영상 게재 후 3일 만에 조회수 100만 돌파, 3주 만에 SNS 조회수 600만 돌파. 더불어 ‘서프라이즈 콘서트 홀로그램 키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키트 안 QR코드를 찍고 스마트폰 위에 피라미드 스크린을 올리면 언제든 국카스텐 홀로그램 콘서트를 감상할 수 있게 했다. 500개 한정으로 홀로그램 키트를 제작하였고, 페이스북 KB증권 페이지에서 진행한 이벤트를 통해 배포하였다.

Client

KB증권

Creative & Award

Viral Film, Hologram Edge Tech, Hologram Kit
2017 & Award Wi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