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KB증권과 함께하는

신해철 콘서트 By Hologram

Play Video

Project Brief

2017년 KB증권의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 (故)신해철 씨의 추모 3주기를 맞이하여 그의 모습을 홀로그램으로 복원한 콘서트를 열었다.
어렵고 차갑게 느껴지는 금융이 아닌, 디지털 솔루션으로 고객의 일상에 감동을 전하고자 하는 KB증권의 메시지를 담았다.

페이스북 및 유튜브 광고 영상 게재 후 5백만 돌파, 페이스북 게시글 참여 수 8천 건 이상 돌파, 언론보도 125회 건이 발생하며 이슈화 되었다.

Client

KB증권

Creative & Channel

Viral Film, Hologram Edge Tech
Youtube, Offline Concert, SNS, MP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