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타이어픽 X 노라조

니 타이어야

Play Video

Project Brief

어렵고 딱딱한 타이어를 유쾌하게 풀어내기 위해 ‘엔터타이어먼트’라는 컨셉 아래 재미있고
호쾌한 이미지의 노라조를 모델로 선정하여 브랜딩 캠페인을 진행했다.

반복되는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를 지닌 노라조의 ‘니팔자야’ 노래를 개사하여
브랜드 네임을 각인시키고자 하였으며, 노라조가 지닌 독창성에 타이어픽의 Fun & Friendly 한 이미지를 더해 ‘유쾌! 상쾌! 픽해! 타이어픽’ 브랜드 메시지를 강화하였다.

Client

카티니

Service & Awards

Brand Film / Branded Content
2021& Award Grand Pri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