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한화생명

MOM’S CARE HUG TOY

Play Video

Project Brief

보육 시설 아이들의 정서적 안정과 성장을 돕기 위해 ‘허그토이(Hug Toy)’ 캠페인을 진행했다.

정서 발달상의 골든타임이라 불리는 36개월 이하 아이들에게 엄마의 따뜻한 심장 소리를 전해주고자 특별 애착 인형인 허그토이를 제작하게 됐다.

허그토이는 아이의 애착관계 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의 형태, 특정 성별에 갇혀 놀이의 폭이 좁아지지 않기 위한 중성적인 외모, 아이들에게 자극이 없는 천 소재, 보육원에서 관리하기 쉽도록 세탁의 용이성까지. 품에 안으면 청진기와 저주파 스피커를 통해 심장소리가 전해지는 특별한 애착인형이다.

따뜻한 심장소리를 찾아 떠나는 ‘허그토이’ 여정이 담긴 3분 30초가량의 맘스케어 캠페인 영상은 조회수 425만 뷰를 기록했다.

Client

한화생명

Creative & Award

Viral Film, Microsite, Digital Banner
2019 & Award Grand Prix